로고

FAQ

전체 13건
  • Q. 지원서 삭제 가능한가요?

    [지원서 제출 전 / 채용 절차 종료 후]
    채용진행이 마감되면 자동으로 파기처리 됩니다.
    별도의 제출하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작성자가 희망시 바로 삭제조치 가능합니다. 
     
    [지원서 제출 후/채용 절차 진행 중]
    접수페이지 상단 - 질문하기 - 1:1 문의하기를 통해 삭제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 요청 시 삭제할 지원서의 지원번호를 같이 남겨주시면 됩니다. 삭제 후에는 다시 복원할 수 없습니다.
     

  • Q. 로그인이 안됩니다.

    지원한 공고가 맞는지 확인 바라며,  캐시 및 쿠키를 제거 후 다시 한번 로그인 바랍니다.

    그 이후에도 로그인이 안될 경우 접수페이지 상단 - 질문하기 -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 Q. 지원분야 변경이 가능한가요?

    [지원서 제출 전]

    최종지원 버튼을 눌러 최종지원 하기 전까지는 지원서 상단의 기본사항 - 지원분야 에서 수정버튼을 눌러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원서 제출 후]

    접수페이지 상단 - 질문하기 - 1:1 문의하기를 통해 변경 요청 또는 최종지원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최종지원 취소요청  지원확인 - 로그인을 통해 지원서의 분야 수정   다시 최종지원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원서 접수 마감  바로 서류전형 검토가 시작되기 때문에 가능한 빠른 시간 내로 채용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외에 추가적인 자료를 제출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포트폴리오, 논문 등의 부가자료는, 채용 분야 별로 제출 필요 여부를 판단하여 파일 첨부 기능을 활성화/비활성화 하게 됩니다.
    따라서, 파일 첨부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는 채용건에 한해서만 부가자료를 제출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파일 첨부가 활성화 되어 있을 경우, 지원서 안내문구에 따라 자료를 업로드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Q. 졸업 예정인 경우, 최종학력은 어떻게 기입하나요?

    본인이 최종적으로 입학한 학력을 최종학력으로 두고 졸업여부 상태(졸업/졸업예정/중퇴/수료)를 하단의 상세 학력란에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하나의 모집공고에서 여러 희망직무를 중복지원이 가능하나요?

    하나의 모집공고에서는 오직 1개의 희망직무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 Q. 지원서 제출은 온라인에서만 가능하나요?

    온라인 공고가 나간 채용건은 채용사이트에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우편 또는 방문접수는 불가합니다.

  • Q. 응시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응시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본인의 직무역량과 맞는 채용에는 모집 구분에 상관없이 얼마든지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 Q. 서류 및 면접 전형의 합격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전형 단계 별 합격자 발표  문자, 이메일을 통해 발표여부를 안내해 드릴예정이니

    문자나 이메일 수신  채용페이지 상단의 "합격자발표" 메뉴에서

    입사지원시 기재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 Q. 제출시간을 지나서 저장하기를 누르면 어떻게 되나요?

    제출시간을 지나서 저장하기를 누를경우 입사지원서 저장/ 최종제출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최종지원을 누르지 않은 지원서는 정식으로 지원된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최종 입사지원을 위해서는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최종제출' 버튼을 눌러서 등록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이점 반드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최종 입사지원  작성내용  첨부파일 최종 검토 바랍니다.

  • Q. 크롬 말고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도 될까요?

    다른 브라우저(파이어폭스, 사파리 등)에서 접속  작성은 가능하나,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다른 브라우저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

    입사지원 확인 메일  채용 관련 안내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1) 입사지원서에 이메일 주소 오기재

    2) 안내메일이 스팸메일함에 걸러진 경우

    3) 메일 보관함의 용량이 꽉찬 경우


      있습니다.


     가지 경우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접수페이지 상단 - 질문하기 - 1:1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지원서 작성 중 저장만 해놓은 상태로 마감될 경우 지원처리가 가능한가요?

    지원서 작성 간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 지원자는 작성 중인 지원서를 

    중간저장(작성 후 제출하기 누른 후 최종제출 버튼을 누르기 전)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중간 저장된 지원서는 정식으로 지원된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최종 입사지원을 위해서는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최종제출' 버튼을 눌러서 등록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이점 반드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최종 입사지원 전 작성내용 및 첨부파일 최종 검토 바랍니다.